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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하신 담당자님을 소개합니다.

전형훈   2025.11.05

2여년간 출퇴근을 위해서 산성터널을 이용하는 이용자입니다.

부산산성터널주식회사 이은주 담당자님을 칭찬합니다.


부산산성터널주식회사에서 주관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공휴일에 통행을 하면서 당첨권을 소진하게 되었는데

그 때부터로 기억이 되지만~~~ 단말기 이상인지?

통신오류로 인한 미납요금이 발생하게 되어

문의하게 되었는데

이은주 담당자께서 제가 물어본는 말에 아주 친절하게

끝까지 답변을 주시었고 웃음도 잃지 않았습니다.

오늘 하루가 오후를 접어들면서 힘이 들었고,

미납요금이 발생한데 대한 짜증도 났지만

이은주 담당자님의 목소리에서 옅은 미소를 짓을 것이라는

모습이 선명하게 기록되는 것 같았고~~

힘듦과 짜증이 확~~ 날아갔습니다.

산성터널주식회사에서 소속된 직원의 응대로 인해

저 한사람의 개인이지만 향후 열사람, 백사람~~

산성터널을 통과하는 고객을 만족시킬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자리를 빌어 이은주 담당자님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꼭 그분에게도 저의 소중한

마음이 전달해주십시요~~~

거의 매일 왕복 산성터널 이용자 드림

안녕하세요 산성터널입니다. 먼저 산성터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이 작성하신 글과 마음을 이은주 주임께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매일 반복되는 방문 고객 응대와 유선 안내로 인한 감정적 소모에도

 

항상 밝은 모습과 미소를 잃지 않는 이은주 주임의 모습은

 

여러 직원에게도 좋은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서비스직 종사자로 고객님의 칭찬은 저희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됩니다.

 

고맙습니다.

 

향후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