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의소리

불편한 교통카드사용문의

박양숙   2022.06.29

안녕하십니까?
산성터널로 출퇴근하는 시민입니다.
결제를 직원이 직접해준다 하더군요 바쁜시간에 왜그러냐하니 기계가 낙뢰에 맞아 자동결제가
안된다고 하네요.그러고 며칠이지났는데 아직도 복구되지 않아 민원을 올립니다.
출퇴근시간 심한정체때문에 힘들고 직원께 카드를 빼서주는것도 힘들고 직원도 힘든상화이 계속되고 있는데
언제쯤 복구되는지 궁금합니다.빠른조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이번 낙뢰로 인한 차로통신망의 소실로 인해 통행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전일(6월29일 17시경) 부품교체를 완료하여 현재 원활히 통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빠른 조치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