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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요금 관련

박재영   2022.02.07

수고많으십니다.
저는 지체장애 2급의 중증장애인아며, 차량은 NF소나타 40거6556 차주입니다.
부산대학교 부산캠퍼스에서 물금에 있는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로 출장을 오가며 자주 이용을 하는 편입니다.
미납요금이 발생되었다는 21년 12월 10일(금) 11시44분에도 이용을 하였으나 상담원 말씀처럼 하이패스 단말기가 오류인지 제대로 동작되지 않아 미납요금이 발생되었다는 안내문을 오늘[22년 2월7일(월)]에서야 수령하였습니다.
21년 10월에 차량에 설치된 단말기가 오작동을 일으켜 부산시 광안대교, 부산항대교 등에서 미납 통보를 받고 금정구 장전2동 주민센터를 통해 카드도 재발급받고 단말기는 이상이 없다는 인증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는 오류로 인한 미납요금이 발생된 적이 없는데...산성터널은 왜 오류가 발생한 것인지...확인 부탁드리며..
중증장애인에 대한 미납 요금 할인도 요청하오니 조치바랍니다.


고객님. 저희 부산산성터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중,

첫번째, ​21년 12월 10일(금) 11시44분 발생되신 미납건은 하이패스 단말기의 오류가 아닌 결제카드의 삽입오류로 미납이 발생되었습니다.

두번째, 미납 안내문의 발송처리는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발생된 미납건을 마감집계하여 익월 마지막주에 발송처리 함으로 정상 발송처리에 해당됩니다.

세번째, 카드의 미삽입건으로 오류가 발생된 경우 감면적용카드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미납발생시 정상 요금이 청구됩니다.

감면차량의 미납요금에 대한 할인적용 요청이 불가하여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