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납알림 서비스란?
- 도로 이용 중 발생한 통행료 미납정보를 알려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미납 발생일로부터 1일 후 발송됩니다.
신청방법
- 회원가입없이 이용가능.
- 고객동의
- 이름, 차량번호 입력
- 휴대전화 인증
- 신청완료
주의사항
- 시스템 오류 및 이동통신사의 사정으로 자동 알림 서비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미설치 및 전송오류 시 문자메시지(SMS)로 대체되어 발송됩니다.
FAQ
미납알림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산성터널 요금소 통과 중 하이패스 단말기 인식 불가(오류) 및 신용카드 유효기간 경과 또는 선불카드의 잔액이 부족하거나 기타 시스템 장애로 인해 통행료를 미납하면 신청하신 휴대전화번호로 다음 날 오후 카카오톡(카카오톡 미사용 시 문자)으로 알려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미납알림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전화 또는 모바일로 신청 시
카카오톡에서 산성터널을 검색하시거나 네이버에서 산성터널을 검색하여 산성터널 홈페이지로 접속하시어 미납알림 서비스 창에서 성명, 차량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고 휴대전화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서비스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PC로 신청 네이버에서 산성터널을 검색 후 홈페이지로 들어오셔서 미납알림 서비스 창에서 성명, 차량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고 휴대전화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서비스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납알림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미납알림 서비스에서 미납알림서비스 해지를 선택하여 성명, 차량번호,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휴대전화 인증 절차를 완료하면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
산성터널을 이용한 적이 없는데 미납 안내 카카오톡(문자)을 받았습니다.
산성터널을 이용한 적이 없는데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통행료 납부 안내를 받으셨다면 고객님의 휴대전화 전화번호가 새로 취득한 번호 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본인이 원치 않는 문자가 수신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은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직접 “산성터널” 고객센터(0507-1324-2016)로 전화해 주셔서 해지 신청을 하시면 삭제 처리가 가능합니다.
|